고품질 짝퉁 No Further a Mystery
고품질 짝퉁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한편으로는 사람들에게 오해되는 것이,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이면 죄다 명품으로 생각되어지는 것이다. 이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린데 일반적으로 스포츠카를 지속적으로 생산해오며 그것이 고유의 헤리티지가 된 브랜드들이 많은 것은 사실이며, 그 중에서도 페라리, 람보르기니 같은 브랜드들은 가격대적으로 벤틀리 등과 같은 럭셔리 레벨에 위치해 있다.
어차피 전자기기 브랜드에서 만든 오디오는 다 고만고만한 성능을 가졌으며, 프리미엄을 내세우는 브랜드의 브랜드 가치가 일반 사용자가 체감하는 음질의 향상을 보장해주지는 않는다.
레플리카사이트
그래서 중장년층에게 어필하기 좋은 복고적이고, 단정한 디자인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중요시하므로 수십 년 이상동안 같은 디자인을 유지하기도 하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상도 체리색 등 올드한 색상들이 많다.
또다른 경우로 음향기기, 주변기기 등 전자제품이 있다. 가격대가 높을수록 체감 성능이 상승하긴 하나 그것도 어디까지나 일정 가격대 내에서지, 청각이 훈련되지 않은 일반인이 유명한 브랜드의 수십 ~ 백수십만 원 짜리 오디오를 하나 산다고 해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십몇만 원 짜리 오디오에 비해 체감 음질의 큰 개선을 기대하기는 힘들다.
명품에서 자존감을 충족받지 않는 만큼 굳이 경제적 타격을 감수하면서까지 명품 치장을 해야할 이유는 없기 때문이다.
가끔 실밥이나 마감이 정교하지 못하면 가품이라는 주장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같은 브랜드의 같은 제품이라도 실의 종류나 바느질의 땀 수만 같을 뿐 바느질 마감 상태는 수작업 특성 상 천지 차이다. 가죽의 색감이나 질감, 광택감 또한 같은 가방이라도 가죽의 원산지나 상태에 따라 미세하게 다르다.
까렌다쉬 - 타 명품 필기구들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확성과 정교함, 세밀함을 강점으로 내세운 스위스 브랜드. 최고급 시리즈인 베리우스의 아이반호 라인은 몸체에 마이크로 크기의 체인으로 바디부를 만들 정도.
최근에는 콜라보의 형태로 기존 명품의 후광에 편승하기도 한다. 이러한 콜라보도 상당히 효과가 있어서 세간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향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이 명품을 소비하는 이유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자 하는 과시욕에서 비롯된 것이며,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실용성이나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은 애초에 명품을 선호하지 않는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아이러니한 점은 짝퉁이 명품 브랜드 제품과 맞먹는 품질을 자랑할 때도 있다는 점이다. 만약 이런 걸 만드는 사람들이 제대로 된 직공 대접을 받았다면, 한국에서도 명품 브랜드가 여럿 나왔을 지도 모른다. 그냥 나오는 소리가 아닌 것이 지적재산권보호센터 관계자들조차 진품과 구분하기 힘든 수준이라는 기사가 나올 정도.
레플리카매니아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자기 과시욕 때문에 명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즉 명품 치장을 하면 '나는 명품을 입는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되어 자존감이 높아지고, 남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Report this page